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 너무 어이없는 일 을 당해
글을 올려 봅니다 핸드폰으로 쓰는 글 이고 맞춤법..띄어쓰기 부족 할 것 같아요 그래도 너그럽게
이해 부탁 드리며 다소 긴글 시작해 보겠습니다
음슴체로 가볼께요


며칠 전 자주가는 ㄹㄷ마트에서 농심 누들핏 라면을 구매했음 다음날 취식 전 라면포장 비닐 안 에서 살아움직이는 다수 의 날 벌레 와 애벌레 를 발견하고
농심 고객센터로 연락함

상담원님께서는 무더운 날씨에 아마도 유통과정에서 발생 된 일 같다며 최선을다해 사과하심..

벌레나온 제품은 박스 포장해서 택배로 보내주면
여러가지 조사 를 거칠것이고,어떤 경로 로 발생된 일인지 해당 부서에 전달..차후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게 각별히 신경써 주시겠다며 여럿차례 죄송하다고 하심

본인 역시도..그동안 날씨가 너무 더웠고,,사람 손 을 거치는 일 이라 완벽할수 없으니 이해는 한다고.. 다만 벌레 나온 부분..그부분에 대한 처리 과정은
간략하게나마 연락받고 싶다고 이야기 나눴음
상담원님께서도 흔쾌히 농심 절차도 그러하니 택배받은 후 부터 별도로 연락을 주시겠다 함

본인은..바로 다음날 벌레나온 누들핏 포함 총 6개를
택배보냄 라면포장 비닐도 뚫는 벌레인것 같다고
하길래 벌레가 있던 라면 만 따로 지퍼백에 넣어 나름 신경써서택배를 보냈음..
농심측에서는 사과 의미라며 봉지라면 각 5종류
를 보내왔음 상담 받은 것 처럼 흘러갔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었을테지만

문제는 이다음 부터..시작됨‍

대략 이틀 뒤 쯤 상담원님께서 연락이 옴
벌레가 있던 라면은 폐기하고 보내신 건 아니냐는
요지 의 연락이었음 벌레가 단 한 마리 도 없다는것
폐기하지 않았다면 조심스레 추측컨데 이동중에
벌레들이 다 도망간것 같다고..

택배받은 사진을 찍어놓았고 보내주겠다고 하셔서 나도 사진을 받아 봄.. 정말 놀랍게도
벌레사체 단 한 마리도 보이지 않았음 어째서 그렇게 깨끗할수 있는지 의문이 들고? 이해할수도 없고
기분이 상해서 보내준 라면도 다시 돌려보내겠다고 했음..

이후에는 상담원님께서 윗선에 보고 한 듯 했고
한참 뒤 책임자라는 남자 직원이 연락해 옴
여기서 부터 본인은 주체할수 없이 화가나기 시작
그사람 의 요지는 내가 제품을 누락 시켰을거라는 것
내가 보낸 사진 과 영상의 라면이 본인들이 받은 제품 과 엄연히 다른제품이다.. 농심에서 보낸준 사진을 확대해 보라는 이야기 까지 했음

그래서 지금 내가 라면 몇봉 받겠다고 거짓신고를
했다는 이야기냐? 너무 불쾌하다고 그럼 벌레 자체도
믿지 않겠다는 거냐고 화를 냄

그는..벌레 자체는 부정하지 않겠다 다만
포장 기계가 찍어낼때 가로든 세로든 표식이 생기는데 이는 사람이 인위적으로 절대 만들수 없다는
취지의 이야기..팽창부분 조차 다르다는 이야기를
늘어놓음

내가 누락을 했다면..왜? 내가보낸 라면 의 갯수 와
그들이 받은 라면 의 갯수는 같은지?
문제의 라면 과 왜이리도 완벽하게 유통기한까지
같은지? 왜..포장표식이 다른 새 제품인지?
나는 도저히 이해도 용납도 안되고
그쪽에서 유통기한이 같은 다른 제품으로 바꿔치기 한 것 이라고 넷단할수 밖에 없었음

이쯤에서야 문득 든 생각!! 애초 택배 보낼때
벌레든 라면 만 지퍼백 포장을 했다는것.. 그러나 농심 측 에서 보낸 사진에는 지퍼백도 없고 정말 포장 표식도 완전 다른 제품이었던것...

침착하게 다시 책임자라는 그남자 직원이랑
통화를 한 후 나 한테 보낸 라면 사진이
택배를 뜯자마자 찍은 사진이 맞는 거냐고
2~3차례 재차 물었고..물어볼때마다
그는 상자를 뜯자마자 찍어둔게 맞다고 이야기했음

맞다..이건 내가 보낸게 아니고 전혀 다른 제품이다
본인들이 말했던 비닐포장 의 표식조차 완전 다르고 내가 보낸 지퍼백도 없는데 이부분은 어떻게 된건지? 설명 좀 해보라고 했음

그랬더니 본인도 당황스럽다며..택배사에 문의를
하겠다고 함.. 택배사에서 왜?택배를 뜯고 바꿔치기하겠냐? 이게 지금 택배사에 확인 하실 일 인가?
본인들이 바꿔치기 했다고는 생각 안하시냐?

이제부터는 벌레가 나오고 보상의 문제가 아니다
보상이랍시고 보내온 라면 다시 돌려 보낼거다
(이미 박스포장도 완료해 놓았고 농심 상담원 통해서택배신청도 끝냄)

문제된 제품을 조사후 더 신경쓰겠다더니
이렇게 중간에서 누락시키고 라면 몇 봉지로
무마 시켜왔던건지 의구심이 든다며
그게 아니라면 내가 보낸 제품의 행방을 찾아서
연락달라고 했음..

일처리를 이렇게 밖에 못 하신다면
언론사든 인터넷이든 올리겠다고..
그 이후...하루.이틀이 지나도 연락없음
본인이 본사로 다시 연락..

그쪽 책임자라는 남자 직원의 태도 와 말투는
몹시 뻔뻔하고 불쾌할만큼 당당했음

택배사에 연락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본인도 황당하다 이런일은 처음이다
더 이상 뭘 더 확인 할게 없다 물건이 바뀐건
나도 이해 못하겠다 고객님이 불쾌하고 화나신건
이해한다 근데..고객님이 언론이던 인터넷이던 올린다고 하시니 뭘 어떻게 할수있는게 없는데
연락을 어떻게 하느냔다

내가 원하는건 단 하나..내가보낸 제품을 찾지 않으면
바꿔치기로 확신할테니 파악해서 연락 달라고 했으나

본인들은 재차 할수있는게 없다고 한다
나는 계속 항의를 했고 그는 같은말 계속 하지말라며
택배사도 문제 없고 당황스럽다 조사를 하고 말고
할게없다 근데 뭘 더 확인하고 연락을 하냔다

애초에 고객님이 이해하고 넘어간다고 하신 부분이니 덮고 조용히 넘기고 이쯤에서 마무리했으면
좋겠다고 하며 덧붙여서 보내드린 라면 맛있게 드셔 주시란다

내가 이해한 건 벌레가 생긴 부분..그리고
그들이 조사하고 신경쓴다고 했던 부분 까지였다

본사에 들어간후 전혀 달라진 제품..그리고
그 제품의 행방을 왜 설명을 할수 없는걸까?
처음엔 그렇게 내탓이고 누락이라더니..


이제껏 문제가 된 제품 고객들이 보내주면 수거해서..조사는 하긴 했던건지?? 왜 그들이 그렇게 제품 수거에만 열중하는지..과자 몇 개 라면 몇봉 쥐어주고
고객을 기만했던건 아닌지 의구심이 듬

이글을 보신 모든 분 들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고
농심 라면!!..각별히 조심해서 드세요
문제발견시 본사에 절대 보내지 마시고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