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십대 때부터 항상 불안했습니다. 20대에 공직에 올랐지만 구타를 당했다. 항상 옳았어.. 공익가기전에 무지개산업단지에 있는 재봉틀 만드는 공장을 다녔다. 잠에서 깨어난 것 같아요... 저는 인터넷 공장에서 일했습니다. 나는 그물을 자르는 작은 손가락을 거의 베었습니다. 아직도 그때의 흉터가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왼쪽 손바닥에 큰 흉터가 있습니다. 손바닥이 등이 찢어져 피가 많이 났지만 당시에는 기억이 나지 않고 의학적으로도 흉터가 많이 남았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거의 죽을 뻔했다. 친구가 적었다 "항상 왕따를 당했다. 여전히 왕따를 당했다. 고향에서 살기가 어려워 28살쯤에 돈도 없이 혼자 서울에 왔다. 역시나 아무도 없었다. 무인도였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내가 아는 사람 아직 돈이 없어 서울에 있지만 서울에서 일하는 것은 처음이다. 용팔이의 컴어셈블리 AS 피쉬닥이라는 곳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쓰레기라며 오늘 왼팔을 맞았지만 부러져 올라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루한 관종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죽고싶습니다.